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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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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타
A/S 절차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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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엘라벤 A/S 절차 안내 ]
1. A/S 규정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시 수선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2. 절차 안내
1:1 문의글/ 전화로 접수 → 구매 정보 확인(정품 여부, 구입시기) → 택배 반품 접수, 제품 입고 확인 →
제품 검수, 수선 견적 확인 → 진행 안내 전화 → 수선 진행 → 수선비 입금 확인 → 수선 완료, 발송
3. 참고 사항
- 피엘라벤 코리아로부터 구매하신 정품에 대해서만 A/S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대체 부자재로 수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처리 기간은 본사 제품 입고 후, 약 2주 소요됩니다.
- A/S 접수시 고객명, 연락처, 수령 주소, 제품명, 구매처, 구매일, 수선 내용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야 원활히 진행됩니다.
- 고객 과실의 예; 운행 중 사고로 원단이 찢어지는 경우, 스토브 사용 중 불꽃에 의한 원단 손상, 착용 중 마찰로 인한 보풀 발생 등
- 제품 불량의 예: 보증 기간(1년) 내 버튼 및 지퍼와 같은 부자재 손상 등
기타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글 혹은 고객센터[1566-8911]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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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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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의 [ 마이페이지> My 기본정보> 회원탈퇴 ]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고객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등 유사시를 위하여 따로 관리됩니다.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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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원정보관련
회원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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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건전한 전자 상거래질서 확립 및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회원약관은 화면 하단의 이용약관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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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회원정보관련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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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및 비밀번호 확인은 초기화면 우측 상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D는 성명/e-mail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아이디/ 이름/ e-mail주소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메일주소와 SMS 문자 메시지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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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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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후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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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회원정보관련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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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엘라벤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오니 회원가입 후 구매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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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회원정보관련
회원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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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ID의 중도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주의: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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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회원정보관련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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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BER BENEFIT
피엘라벤을 전개하는 (주)알펜인터내셔널에서 온라인 회원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정기적으로 등급별 추가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피엘라벤 온라인 스토어에서 운영하는 전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및 동일 상품에 한해 1회 무료 교환 해드립니다.
2. 신규회원 가입시 3,000원 적립되며, 구매회원대상 1% 적립 혜택을 드립니다.
3. 등급별 회원 정책
* 회원등급에 따라 연 6회 할인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 2월:2개/5월:1개/8월:1개/11월:2개 )
* 회원등급은 3년간 누적구매금액 기준으로 매일 1회 등급변경 됩니다.* 등급별 할인쿠폰은 정상가~20% 할인상품에 해당되며, 1제품당 1매 사용가능합니다. (온라인 할인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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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배송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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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되며, 5만원 이상 주문건은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 배송업체에서 지정한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2,500원이 부과 됩니다.
- 구매 상품의 컬러 및 사이즈 교환시 무료 교환해 드립니다 (단 1회, 맞교환 불가)
- 피엘라벤, 한바그, 프리머스, 헤스트라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전 상품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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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배송
배송이 됐다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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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이 됐다는 이메일 혹은 메세지를 받고 3일 후(영업일 기준)에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의 배송추적을 통해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위치가 확인되었으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로젠택배로 문의 부탁드리며
송장번호의 이동흐름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더보기제목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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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신규 오픈 | 2025-08-29 |
서버 점검 안내 | 2025-08-18 |
부산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점 리뉴얼 오픈 | 2025-07-25 |
[공지]5월 휴무 안내 | 2025-04-30 |
[공지]설 연휴 배송 및 고객센터 휴무 안내 | 2025-01-23 |
[공지]장기 미접속자 적립금 소멸 안내 | 2024-12-30 |
[공지]물류센터 재고실사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 | 2024-12-27 |
A/S안내
더보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제공,
1년 경과 시 수선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조건 | 제품 불량 | 고객 과실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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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1년 이내 | 무상 A/S | 유상 A/S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구매 후 1년 경과 | 유상 A/S | 유상 A/S | 접수 시 고객 택배비 부담, 완료 후 택배비 당사 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