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다양해진 칸켄 패밀리 2020
누군가의 등에 메고 있는 칸켄을 알아차리는데, 단 1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전세계에서 13초 마다 한 개씩 팔리고 있는 칸켄은 이제 도시와 자연, 어디에서나 우리의 생활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모양과 크기는 각각 다르지만 칸켄은 오직 하나 입니다. 그동안 이 백팩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 다양한 크기의 시리즈를 갖게 되었지만, 모든 칸켄 백팩은 1978년 첫 출시 이후에 지금까지 시간을 뛰어넘는 디자인과 심플함으로 변함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번 2020년 봄여름 컬렉션에서 피엘라벤은 새로운 가족인 칸켄 토트백과 힙팩을 맞이합니다.
스쿨백부터 글로벌 여행자들까지
1978년 칸켄이 처음 출시됐던 1978년 피엘라벤의 고향이기도 한 스웨덴의 외른셀스비크로부터 전세계 구석구석에 이르기까지 이 기능적인 스쿨백은 이제 글로벌 여행자들의 모든 삶의 발걸음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칸켄 패밀리도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칸켄 제품들은 저마다의 독특한 개성과 특징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모두 동일한 칸켄입니다. 단순하고 기능적이며, 또한 재미있습니다. 이번 시즌 피엘라벤은 새로운 칸켄 패밀리의 자매들을 선보입니다.
칸켄 토트백, 넉넉한 공간의 숄더백 스타일로, 스마트한 스트랩 덕분에 어깨에 메거나, 백팩 처럼 등에 멜 수도 있습니다. 시내에서 버스를 잡아탈 때는 한쪽 어깨에 메고, 자전거를 탈 때에는 백팩처럼 두 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칸켄의 패밀리룩 디자인과 내장된 편리한 시트패드도 동일합니다. 또한 안쪽 수납부에는 13인치 크기의 노트북까지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일터나 학교, 원하는 곳은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위쪽 주 수납부는 지퍼를 이용해 열고 닫을 수 있고, 칸켄과 마찬가지로 앞쪽에 오리지널 로고와 프론트 포켓이 있습니다.
또 다른 신제품인 칸켄 힙팩은 당신의 소중한 소품들을 완벽하게 수납해 줍니다. 허리에 맞추어 메거나 스트랩을 늘려 어깨에 사이드백으로 멜 수도 있습니다. 안쪽에는 다양하게 구분된 포켓들이 있고, 키링도 있습니다. 바깥쪽에는 2개의 지퍼 포켓으로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칸켄과 같은 비닐론 F 소재로 만들어졌고, 로고 역시 그대로여서, 누구든지 지나치다 칸켄 임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칸켄과 칸켄 슬링의 새로운 파스텔 컬러들은 당신을 더욱 개성 있게 표현해 주고, 새로운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