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와 생산 그린란드 왁스

“ 검증된 발수 능력을 지닌 비왁스와 파라핀 ”

그린란드 왁스(Greenland wax)는 G-1000 소재의 발수 기능을 위해 사용됩니다. 이 왁스는 1960년대부터 스웨덴의 가업으로 이어져 생산되고 있습니다.

제조 레시피는 비밀이지만, 성분은 간단합니다. 바로 순수한 파라핀과 고품질의 비왁스입니다. 이 조합으로 만들어진 그린란드 왁스는 화학약품에 기반한 발수 제품보다 더욱 친환경적인 대안입니다.

게다가 그린란드 왁스는 제품의 방풍과 방수 기능을 증가시켜줍니다. 또한 내구성을 높여주고, G-1000 소재의 수명을 증가시켜줍니다.


“ 화학 첨가물 제로 ”

파라핀은 원유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사용에 위험하지 않을 뿐 더러 피부 자극 역시 없습니다. 오히려 부드럽게 만들어지고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해줍니다. 스킨 케어나 화장품, 관절염을 위한 테라피 용품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비왁스는 완벽하게 자연적인 물질입니다. 벌집에서부터 만들어지며, 꿀을 위한 양봉 생산 과정의 부산물입니다.


“ 수작업으로 제작 ”

그린란드 왁스가 순수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는 것에 대해 더 말할 나위 없습니다.

파라핀은 큰 솥에서 녹여지고 적절한 온도에 다다르면 비왁스 블록이 첨가되어 함께 혼합됩니다. 1960년대부터 사용되던 솥이 지금도 그대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혼합물은 틀에 부어져 원하는 모양이 되고, 박스에 포장됩니다.

현재, 우리는 매년 약 70,000개의 그린란드 왁스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금도 모든 그린란드 왁스는 1960년 당시와 같은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위로가기